[요약]
* 기간 : 2017년 7월 1일 ~ 2017년 12월 31일 (6개월)
* 고충처리 건수 : 3건
* 개선시행내용
<2017년 7월 28일>
▲ 식사 시에 수저를 개인이 씻어서 사용하고 있어 비위생적이고 감염우려가 있음
→ 병원에서 수저를 구비하여 매 식사 시에 소독하여 제공하기로 함
<2017년 9월 11일>
▲ 병실 침상 옆에 작은 휴지통 구비 요함
→ 휴지통은 위생관리상의 문제가 있어 보호자나 환자의 요구가 있을때에만
비치하기로 함
<2017년 11월 11일>
▲ 보호자가 기저귀를 갈아달라고 요청했으나 간병사가 식사 후에 하자고
나가버리셨음
→ 당일 환자분은 변비약을 투약하여 잦은 변을 보는 상황이었고 전달과정에서
오해가 발생하였음
→ 대처가 미숙한 것에 반성하고 간병서비스 교육 실시함
* 추후 개선방안
▶ 수저 여분을 구비해 두어 수저 제공이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함
▶ 병동 라운딩 시에 휴지통의 위생관리 확인 하도록 함
▶ 보호자가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확인하고 고객서비스 만족도 실시함
붙임 : 첨부파일 참고바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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